본문

사랑니 발치 5일 후기(사진첨부,혐오)

저는 오른쪽 아래사랑니 발치를 했는데

 

완전매복치는 아니고 반쯤? 기울어져서 올라와있는 사랑니였고

 

위쪽 사랑니는 정상적으로 자랐지만 아래를 발치할경우 위쪽도 빼는게 좋다고 해서

 

위 아래 둘다 발치했어요~ ㅋㅋ 위쪽을 먼저 뺐는데 그냥 뺀치? 같은걸로 잡으시더니

 

쑥! 빼버리더라구요

 

아래쪽은 도구로 쪼개서 뻈는데 마취가 잘되었는지 살짝 시리고 뻐근한거 이외에는 통증을 못느꼈어요

 

발치후 거즈를 1시간정도 물고있다가 약을 먹어야해서 죽집에 가서 씹을게없는 호박죽을 마시듯이 먹었는데 어우 ㅋㅋㅋㅋ

 

죽을 게속 억지로 삼켜서 겨우겨우먹고 약을 복용하고나니 마취가 풀려도 통증은 별다른걸 못느꼈네요

 

 

 

 

 

 

 

 

 

 

 

 

 

 

 

 

 

 

사랑니 발치후 사진 혐오주의!!

 

 

 

 

 

 

 

 

 

 

 

 

 

 

 

 

 

 

 

 

 

 

 

 

 

 

 

 

 

 

 

 

 

 

 

 

 

 

 

 

 

 

 

 

 

 

 

 

 

 

 

 

 

 

 

 

 

'일상 & 잡담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아아아아아아앙ㅇㅇ !!!!  (0) 2018.06.28

댓글